컨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사고를 튼튼하게 해주는 맛있는 책


    뚱스리브(wauau)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은요 사고를 튼튼하게 해주는 맛있는 책이 필요해요~ 여기 그 책들이 모여있네요. 바로, 티움박스랍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꼭 맞는 책으로 만나보게 되었는데요, 이번 티움박스에는 제가 처음 접한 책들이 4권이 들어있었어요. 정말 보는 순간부터 참 좋은 느낌이 드는 책들이라는 생각을 했답니다. 오자마자 우리 아이들은 책을 본다고 바빴네요~ 그리고 그날 밤에도 잠자리에서도 그래도 이 책을 다시 읽고 잠이 들었답니다^^

  • 아이와 책놀이 하기 좋아요


    다녕님

    어린이집도 안가고 무료한 토요일 오후, 책놀이를 하기로 했어요. 우선 엄마가 모두 정독하고 내용을 잘 이해한 다음 아이에게 고르라했더니 '방울방울 뽀글뽀글 물고기 방귀'를 가져왔어요.거품을 테마로 거품을 만들고 이용하는 동물들을 소개하는 내용인데잘 알고 있는 동물부터 흔히 접하지 않는 동물들까지 다양한 동물들이 등장해 간접경험을 키울 수 있어 좋아요.

    지난 주말을 책 한권으로 알차게 시간을 보낸것 같아 뿌듯해요. 집에서 엄마표 책놀이 할 때면 책 선정 번거로운데 베베티움 덕에 수월하게 된 것 같아 만족스러워요. 벌써부터 다음 박스도 기다려집니다~~

    [출처] 다녕님 블로그(바로가기)

  • 책과 친근하게 만들어줘요^^


    퉁팅맘님

    울 송장꾸는 12-24개월에 해당하는 바로티움박스로 선택했어요! 5월호 베베티움 책자도 너무 맘에드네요~독서에 관심있는 육아맘에게 딱 좋은!!

    베베티움은 전문가들이 선정한 다양한 출판사 다양한 종류의 도서가 있어요. 그래서 뭔가 좀 더 신뢰 할 수 있는 느낌ㅎㅎ생활습관 오감활용 베드타임 감성발달 등 여러가지가 카테고리에 속해 있고 아이에게 읽어줌으로써 많은 의미를 전달 할 수 있는 도서네요^^

    [출처] 퉁팅맘님 블로그(바로가기)

  • 삶의 소중함을 알려주는 베베티움~~!


    보린우진파파님

    나무가 아파요! 이 책은 정말 모든 아이들이 봤으면 하는 마음이 간절히 들었다. 병들어 가는 나무들을 소중하게 여길 줄 알고, 아픔을 함께 나누는 법, 슬프고 아픈 감정도 겪어내고 이겨내는 것 지금 세상에 우리아이들에게 부족한 부분이지 않을까?

    책은 참 많은 걸 주는 것 같다. 그래서 책은 필요하다! 이들은 책과 함께 삶을 소중하게 살아갈 것이다. 이러한 많은 것을 느끼고 볼 수 있게 해주는 좋은 책을 선물해주는 베베티움 ~~!! 정말 고맙습니다.

    [출처] 보린우진파파님 블로그(바로가기)

  • 함께 열어보는 재미가 넘 쏠쏠해요~


    이메이님

    이번달 베베티움4월호로 받은 도서 중 한권이에요. 잊을만하면 오는 도서박스! 미르와 함께 열어보는 재미가 넘 쏠쏠해요.

    아이와 함께 <당근 먹는 티라노사우르스>라는 책을 읽었어요. 요즘 주변을 둘러보면 아주 사소하거나 정말 작은 문제 하나를 가지고도 아이들 사이를 갈라놓거나 서로를 헐뜯고 멀리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요. 공룡책 <당근 먹는 티라노사우르스>를 함께 보며 나와 다른 아이도 좋은 친구, 용감한 친구, 씩씩한 친구라는 걸 미르가 느꼈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남과 다르다고 해서 도망갈 것 없고, 나와 다르다고 해서 색안경 끼고 편견을 가질 필요도 없다는 걸 어릴 때 부터 자연스럽게 받아들였으면 좋겠어요.

    [출처] 이메이님 블로그(바로가기)

  • 신나는 책 읽기!


    하야님

    이번에 받은 박스안에는 언제나처럼 가득가득~ 제가 선물 받은것 처럼 신나요 ㅎㅎㅎㅎ 집에가서 민우에게 주었더니...!! 저리 신나서 봅니다.

    38개월인데 왠만한 책도 다 읽고, 요즘은 자기 이름이랑 간단한 글자를 써요.다른 아이들과 잘 비교가 안되서 얼마나 빠른지는 잘 모르겠지만 책읽기가 가장 많이 도움이 된듯 해요 ㅎㅎㅎ 이렇게 매월 받아보는 책들이 미누의 호기심을 자극해 더 신나는 책읽기가 완성 되는거 같습니다~ ㅋㅋ

    [출처] 즐거운 하야네 집 블로그(바로가기)

  • 함께 하는 시간^^


    Rhea님

    우리 아들 선물 베베티움박스! 자주 밀리는 학습지에 비해 아이가 선물 받는 듯 좋아하고 4권의 도서들을 굉장히 아끼고 반복해서 읽어보네요~

    이번달 4권의 도서는 <10 곱하기 10>, <일주일>, <빨간고양이, 파란고양이>, <내거(아니)야> 이렇게네요! 아들이 좋아하는 고양이 책이 두권에 숫자도 너무나 좋아하는데~책 구성 진짜 늘 맘에 들어요 ㅎㅎ​ 자연스레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좋네요^^

    [출처] Rhea의 작은 공간 블로그 (바로가기)

  • 아이를 위한 지식선물~


    최네짱 (cyg0305)

    봄이 오는 소리와 함께 어김없이 베베티움도 왔습니다. 우리 시우의 지식선물^^

    베베티움이 오면 우리 은우와 시우는 선물 풀듯 열어봅니다. 그러고는 누나인 은우가 시우에게 책을 읽어주곤 해요.

    한달에 한번 오는 책 선물이 우리 아이들에게 기쁨을 주지만 저에게도 많은 기쁨을 주네요.

  • 우리 땡글이가 너무 좋아해요!


    땡글파파님

    크게티움박스 3월호를 받았는데 안에 들어있는 것 들을 꼼꼼히 잘 살펴보며 좋아하는 땡글이에요ㅋ
    베베티움 3월호 선물 중 하나인 생명을 품은 바다 이야기 포스터부터, 4권의 책들 하나하나 어찌나 자세히 보는지 땡글이는 아직 글을 읽지못하는데 모르는 사람이 보면 글씨 읽으면서 보는 줄 알겠더라구요ㅋㅋㅋ
    이번 달 박스 구성도 참 마음에 드네요~!

  • 깐깐한 도서 선정으로 믿음가는 티움박스


    하니맘님

    그간 직장맘이 되면서 아이들에게 책 읽어주는 시간이 많이 부족해진터라 걱정되었는데 베베티움엔 가이드 역활격인 티움레터가 있어 도움이 되었네요.

    그런데 이번달부턴 잡지처럼 매월 발간되는 정기간행물 형태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내용도 풍성해졌는데요. 티움박스에 담긴 베베티움만의 깐깐한 도서 선정 가이드로 아이의 독서 습관도 체크까지 할 수 있으니 1석 2조 랍니다.

    다른 단계의 티움도서의 정보까지 접할 수 있기에 그 책을 읽지 않더라도 그 시기 연령대에 접해주면 좋을 도서 정보에 대해 배울 수있는 시간이 되기도 하는것 같더라구요.

    베베티움은 다른 도서구독 서비스와 달리 예쁜 박스에 담겨 도착하기에 아이도~엄마도~선물을 받는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주변에 선물해도 정말 센스있다~란 느낌을 받으실꺼에요.

    [출처] 하니맘님 블로그 (바로가기)

  •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꼬꼬빵 (lattehi)

    티움박스는 언제나 포장부터 꼼꼼해 믿을 수 있어요.^^ 책이 오면 언제나 아이가 먼저 뜯어보는데, 책을 보며 동작을 따라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네요. 역시 베베티움,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전문가가 선정해 믿을 수 있고, 아이들이 좋아해 더 믿음이 간답니다.

    이번달 티움박스도 좋은 선택이었어요.^^

  • 매일 조금씩 우리 아기 책 읽어주는 습관


    하치와나 (cfjddktkfkdg)

    영유아 시기는 지나가면 사라지는 소중한 순간인만큼, 베베티움은 매일 조금씩이라도 우리 아기에게 책 읽어주는 습관을 길러주는 것 같아요. 특히 책을 통해 아이와 교감할 수 있어 부모가 되었다는 사실을 새삼 실감할 수 있어 더 행복해요!

  • 개그콘서트 아빠들도 선택한 베베티움


    하니맘 (19820812)

    아이 연령대에 맞고 꾸준히 읽을 수 있는 책, 일일이 구입하려면 시간과 비용도 만만치 않고 좋은 책 찾기란 참 쉽지 않은데 베베티움은 연령대에 맞게 전문가가 추천하고 티움평가단이 검증하니 참 좋은 거 같아요. 개콘 아빠들도 선택한 베베티움이라 하니 더 믿음이 가네요.^^


    출처 : 하니맘님 블로그(바로가기)

  • 설렘이 있는 티움박스


    림핏 (limpidson)

    이젠 티움박스가 오면 무슨 책이 있을지 기대하게 된답니다.
    특히 베베티움만의 장점인 도서 가이드는 아이에게 어떤 방향으로 읽어줘야 할지 잘 알려주어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다양한 책들을 아이들에게 접해줄 수 있다는 점에서 참 좋은 서비스인 것 같아요.^^

  • 두 번째 티움박스^^


    프리지니 (freejinia)

    아이가 박스만 보고도 책이 왔다는 걸 아니 참 신기해요.
    전문가가 골라주는 책이니, 적어도 매달 이 4권의 책은 꼭 아이에게 읽어줘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다양한 책들처럼 우리 아이도 가리지 않고 골고루 잘 읽었으면 좋겠어요.^^

    이번달 티움박스도 좋은 선택이었어요.^^